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되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은도끼고지 2020. 6. 3. 09:19

본문


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되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많은 개인들은 끊임없는 탈진이 그저 정상적인 것이고 그것을 바꾸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가정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이것은 정말 사실이 아니다.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문제며, 이러한 상태에 대해 교육을 받는 것이 최선이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은 경우 담배 연기와 알코올 섭취를 피하십시오.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은 그 상태에 매우 나쁘다.


만약 당신이 항상 술을 마신다면 당신의 호흡기 계통은 당신에게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에게는 염증과 공기 통로 좁아짐이 극도로 위험하다.


이러한 습관들을 없애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의사나 수면 전문가는 당신의 필요와 편안함에 가장 적합한 CPAP 기계를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기계들은 시끄러울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밤을 새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매일 피곤함을 느끼는 것보다 밤을 새우는 기계가 낫다.


의사는 그들의 환자들이 매우 운이 좋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기계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담배와 술을 끊어라.


이러한 습관은 기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과 코골이를 더 쉽게 만든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나쁜 습관을 끊는 것이 더 간단하고 훨씬 더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수면 무호흡증을 바로잡기 위해 침습적인 수술에 의존한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일지를 보관하라고 요구할지도 모른다.


매일 밤 잠자는 시간을 기록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증상도 언급하면 된다.


만약 당신의 수면 파트너가 당신이 잠을 자면서 코를 골거나 홱 잡아당긴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에 걸릴 수도 있다.


이 정보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수 있다.




잠을 잘 때 입이 벌어져 문제가 생기면 CPAP으로 턱끈을 착용할 수 있다.


이 단조로운 직물 조각으로 턱이 위로 오게 하고 입을 꼭 다물게 한다.


CPAP 치료가 효과적이려면 입을 다물고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CPAP 치료를 받고 있는 수면 무호흡증 환자라면, 병원에 갈 때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잊지 말아라.


입원이 예정되어 있거나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CPAP 기계와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미 필요한 압박에 맞춰 맞춤형으로 만들어졌고, 마스크도 어색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체류를 조금 더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코가 답답해 보이면 코 스프레이를 뿌린다.


이렇게 하면 통로가 마르고 일시적으로 통로가 정리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 이러한 스프레이는 자극이 되지 않도록 장시간 사용해서는 안 된다.


항상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약사와 대화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등을 대고 자지 마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밤에 잠을 잔다.


이로 인해 목 근육이 붕괴되어 기도가 막힌다.


이것을 극복하는 좋은 방법은 베개를 사용하여 침대에서 옆으로 자는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 CPAP를 사용한다면, 의사에게 가열된 가습기를 처방하도록 하라.


숨쉴 수 있는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있다면 CPAP 기계로 잠을 더 잘 수 있다.


의사는 온보드 가습기가 포함된 완전한 기능을 갖춘 CPAP 기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서 얻은 정보만 있으면 자신의 상태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사람들이 피곤한 것은 괜찮다고 설득하도록 하지 마라.


그렇지 않고 의사의 조언을 구해야 한다.